메뉴 건너뛰기

사물
2019.11.06 13:22

50.4 렌즈

조회 수 19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첨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첨부

R0015600.jpg

L1038547.jpg


캐논 50.4 수동렌즈.

라이카 바디와 렌즈가 지루해질 무렵... 후지필름 X-T30 이 잠깐 눈에 들어오던 찰나 장터에 꼭 한번 써보고 싶었던 캐논 수동렌즈가 올라왔다.

새벽시간이어서 문자보내기도 쫌 뭐해 기다렸다 아침에 연락을 취하고, 점심에 만나 드디어 내손에 ^^

판매자가 아주 애착을 갖고 사용했던터라 상태는 매우 좋았다. 같은 M8 사용자였기에 LTM 및 구하기 힘든 uv/ir 까지 해결.

당분간 즐거운 사진생활이 이어질듯 ^^


판매자의 설명 : 일명 Japanese Summilux라고 불리는 캐논 50mm 1.4F L mount 입니다. 아마 A급 이상의 컨디션인 이 렌즈는 구하기 어려우실 거예요. 저도 내놓으면 좀 망설여지지만 그래도 좋은 분께 잘 사용되었으면 해서 내놓습니다. 렌즈 알 전후면 모두 깨끗하고 호박색 코팅도 아주 잘 살아있습니다. 제 카메라에는 이중합치도 아주 잘 맞았습니다. 저패니즈 주미룩스라는 별명이 있는 것처럼 가격대비 만족도는 이 렌즈를 따라올 렌즈는 거의 없을 것입니다. M8과 이 렌즈의 조합으로 인물 사진은 정말 다시 강조해도 부족함 없을 정도로 만족도가 높았습니다. 기존 필터에 UVIR 렌즈로 갈아끼워서 사용했습니다. 안타까운 사건이 하나있는데 최근 위에 바디와 렌즈처럼 촬영후 블로윙을 하려고 렌즈에서 필터를 빼다가 필터가 떨어졌습니다.ㅠㅠ 다행히 알은 깨지지 않았지만 알루미늄 특성상 찌그러짐이 발생했습니다...ㅠㅠ (이렇게 연약한 친구였다니...잠시 눈물을 먼저 닦겠습니다...) 다행히 채결상 이상이 없어서 사용에는 불편함이 없었습니다. 렌즈 상태는 정말 깨끗하고 저의 M8에서도 핀이 잘 맞았습니다. 원래 가격은 35만원 책정했었는데 이 이유로 필터가격을 빼고 30만원으로 책정해봅니다.

TAG •